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기술지원
HOME
> 기술지원 > Q&A
FAQ
Q&A
HOME
> 기술지원 > Q&A
Q&A
|
묻고 답하기
전체
제목
내용
번호
제목
등록일
897
확인중
Ip 등록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2024-07-18
896
확인중
pc모니터링 이상증상
2024-07-08
895
답변완료
로그인 실패 존재하지 않은 아이디 입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2024-04-25
894
답변완료
화상강의 프로그램 실행시 글자가 깨져서 보입니다.
2024-03-22
893
답변완료
설치를 했는데 계속 설치하라고 합니다
2024-02-24
892
답변완료
서버 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2024-01-19
891
답변완료
패스워드3번 틀려 계정 사용할수없음
2023-11-22
890
답변완료
JTM 실행시 오류메시지가 발생하며,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 없습니다.
2023-11-14
889
답변완료
JTM 로그인시 권한이 없는 사용자 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 하세요. 라고 나오며 로그인이 안됩니다.
2023-09-22
888
답변완료
서버프로그램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2023-08-17
«
<
1
2
3
4
5
>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