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강의 프로그램 실행시 글자가 깨져서 보입니다.
등록일 2024-03-22
등록일 2024-03-22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해당 문의 내용의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의 언어 설정으로 인한 문제로 나타나는 증상 입니다.
운영체제 - 설정 - 시간 및 언어 - 언어 및 지역 창에서 윈도우 표시 언어 설정이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길 바라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한글 언어팩을 설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더라도
기본 언어 설정 항목에 Unicode UTF-8 사용 옵션이 체크되어 있으면
동일한 글자 깨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설정도 체크 해제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안내 사항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원격 지원 및 추가 문의 내용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위해
당사 상담시간 (평일 오전 08시 30분 ~ 17시 30분) 에 맞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