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기술지원
HOME
> 기술지원 > Q&A
FAQ
Q&A
HOME
> 기술지원 > Q&A
Q&A
|
묻고 답하기
전체
제목
내용
번호
제목
등록일
902
확인중
회의 프로그램 실행 후 10초내외로 종료됩니다.
2024-11-18
901
확인중
로그인시 에러창이 떠요
2024-10-31
900
확인중
에러창이 뜹니다
2024-10-23
899
확인중
url오류
2024-10-07
898
확인중
화상회의 방 입장시 프로그램이 멈춥니다
2024-09-19
897
확인중
Ip 등록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2024-07-18
896
확인중
pc모니터링 이상증상
2024-07-08
895
답변완료
로그인 실패 존재하지 않은 아이디 입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2024-04-25
894
답변완료
화상강의 프로그램 실행시 글자가 깨져서 보입니다.
2024-03-22
893
답변완료
설치를 했는데 계속 설치하라고 합니다
2024-02-24
«
<
1
2
3
4
5
>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