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추석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8-09-20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는 9월 21일(금) 오후5시 30분부터 9월 26일(수) 까지
명절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장애가 발생 시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다소 불편하겠지만 고객님들께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지원 사이트 및 챗봇을 통해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조치 기본 3단계"로 장애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 사이트의 챗봇을 이용하여 바랍니다.
### 포앤비 고객지원 사이트 ###
http://help.4nb.co.kr/
###포앤비 고객지원 챗봇###
http://www.4nb.co.kr/
http://help.4nb.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