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5월 31일(금)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9-05-30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5월 31일 (금)은 포앤비 내부 교육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5월 31일 (금)에는
오후 12시부터 즉각적인 고객 지원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노력하는 4NB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