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자주 묻는 질문(직원 PC 모니터링)

총 7 건이 검색되었습니다.

1) 해당 ID가 없거나 ID를 부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ID를 생성한 관리자에게 ID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한다.
 
2) 프로그램이 아닌 모니터링 센터(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려 한 경우
모니터링 센터(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ID는 관찰자용 ID로 프로그램에 입력하는 직원용 ID와 다르다. 따라서 자신의 ID가 직원용인지 관찰자용인지 확인하고 그에 맞게 입력한다.
* 직원용 ID : 프로그램
* 관찰자용 ID : 모니터링 센터(웹 사이트)

1) 서버 정보를 부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정확한 서버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모니터링 센터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서버 정보를 복사해서 프로그램에 붙여넣는다.

1) 카메라 장치가 없는 경우
내 PC에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2) 카메라 장치 오류
타 카메라 사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영상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한다.
타 앱에서도 영상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카메라 장치에 오류가 있는 경우이다.
카메라를 교체하거나 전문 엔지니어의 조치를 받는다.
 
3) 타 어플리케이션이 카메라 장치를 먼저 사용하고 있는 경우.
타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고 JTM 프로그램을 재실행한다.

1) 카메라 연결 부위가 접촉 불량인 경우
PC에서 카메라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한다.
 
2) 카메라 제품이 불량인 경우
타 카메라 사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영상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한다.
타 앱에서도 영상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카메라 장치에 오류가 있는 경우이다.
카메라를 교체하거나 전문 엔지니어의 조치를 받는다.
 
3) 사용자가 카메라 사용을 중지한 경우
JTM 프로그램에서 카메라 중지 기능을 사용했는지 확인한다.
중지되어 있다면 영상 화면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카메라 작동"을 선택한다.

1) 해당 ID가 없거나 ID를 부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ID를 생성한 관리자에게 ID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한다.

1) 사용자가 JTM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의 JTM 프로그램을 실행하도록 한다.
 
2) 사용자가 JTM 프로그램에서 업무 시작을 누르지 않은 경우
사용자의 JTM 프로그램에서 "업무 시작" 버튼을 클릭한다.
 
3) 사용자가 자리비움 상태인 경우
사용자가 자리에 돌아오면 JTM은 사용자의 PC 사용 여부를 판단하여 PC 화면을 자동으로 전송하기 시작한다.

1) 부서 선택을 안한 경우
좌측 메뉴에서 모니터링을 하려는 부서를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