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제품 매뉴얼
장애 문의
자주 묻는 질문
(직원 PC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
(화상회의)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품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장애 문의
자주 묻는 질문(직원 PC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화상회의)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품 매뉴얼
제품 매뉴얼
제품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챗봇" 업그레이드
등록일
2018-05-21
포앤비의 “챗봇”이 4번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사용자 질문에 대한 어휘 분석 능력이 향상되어 이전보다 더욱 정확하
게 질문 내용을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알파고”와 마찬가지로 사용자 질문에 대한 경험이 누적될수록 더 빠르고 정
확한 답변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이전글
2018년 추석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다음글
2018년 4월 6일 (금) 오후 고객지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