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시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등록일 2023-07-24
등록일 2023-07-24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파일 다운로드의 경우 다운로드 된 파일을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파일에 대한 보안을 해제하여 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기본 보안 프로그램인 디펜더의 경우 윈도우 아이콘 - 설정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Windows 보안) 항목으로 들어가서
차단된 목록을 확인 후 해당 파일에 대해 허용 적용을 해주시면 해결 됩니다.
상기 조치사항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면 원격으로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