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육군에서 해당 프로그램으로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희가 사용하는 계정으로 비밀번호 3회가 틀려서 잠긴상태가되어 같은계
정인 관리자 계정으로 풀려고 하였으나 똑같이 비밀번호
3회 이상 불일치로 해당계정은 사용할수 없다고 나옵니다
혹시 이런상황일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계정들은 관리자 권한이 없어서 어떻게 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관리자계정을 새로 받아야 하거나
자료들 보내주실것있으시면 여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2309123@gmail.com)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21-11-02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화상회의 지원 담당자 연락처를 메일로 발송 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