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강의 실행시 오류 팝업이 발생합니다.
등록일 2018-02-28
등록일 2018-02-28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사용하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이 실행되기전
팝업이 차단되는 증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 증상입니다.
따라서 두가지 설정을 확인 또는 진행하여 주시면 정상적으로 동작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1. 익스플로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2. 구글 툴바 및 기타 백신 프로그램 상의 팝업 차단 내역 확인 후 예외 처리
위의 설정으로 진행해 보신후 동일한 증상 발생 및 기타 장애 발생시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02-499-5989 (내선 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