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고객지원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등록일 2008-06-09

질문내용
 화상회의 제품 도입도 중요하지만 도입 후 고객지원을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할 것 같아서..보통 1년간 무상지원이고 이후 유상으로 알고 있는데 귀사는 어떤 정책으로 지원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화상회의 도입에 대한 제안서를 작성중이며 항목 중 기술지원 파트에 대해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08-06-10

안녕하십니까. 고객지원 관리자입니다. 

화상회의 처음 도입시 1년동안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유지보수 계약을 1년 단위로 계약을 하시면

고객지원을 해 드립니다.

추가로 궁굼하신점은  02-499-5989 고객지원팀이나 영업팀으로 문의바라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08-06-10

안녕하십니까. 고객지원 관리자입니다. 





 화상회의 처음 도입시 1년동안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유지보수 계약을 1년 단위로 계약을 하시면

고객지원을 해 드립니다.



추가로 궁굼하신점은  02-499-5989 고객지원팀이나 영업팀으로 문의바라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