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일 2008-04-23
등록일 2008-04-23
안녕하십니까. 고객지원 관리자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기존고객이 아닐시에 반드시 저희 직원과 데모를 통하여 체크 해봐야 합니다.
말씀하신데로 중국측이 2메가 네트웍이더라도 한국 서버와 연결상태가 나쁘면 음성과 영상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 포앤비에서는 튜닝기간이라 하여 네트웍을 체크한후 거기에 알맞은 셋팅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추가로 궁굼하신점은 02-499-5989 고객지원팀이나 영업팀으로 문의바라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