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휴일지원서비스 불만
화상회의 자동오류를 해결하기위해 휴일지원 서비스 전화를 수도 없이 했으나 번번히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버젓이 기재되어있는 휴일지원 서비스는 귀사의 경우 9시출근에 주5일근무제로 근무시간외에 문의 또는 조치가 필요할때 지원을 해주기 위한 서비스인것 같은데 이렇게 무용지물이라면 무슨소용입니까?
저희경우만해도 정기 화상회의 가 매주월요일 8시에 있다보니
사전에 점검을 하지 않으면 당일 조치가 안되는지라.........
주말에 점검을 하곤합니다.
따라서 휴일지원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런데 정작 필요할때 지원을 받을수가 없다니......황당하군요
저희 정기화상회의가 이로인해 취소되어야 할 상황입니다.
담당부서 담당자로서 무책임한 결과를 낳게되니 속이 많이 상합니다...................
이 글도 저희 회의시작전에 확인이 되서 조치가 된다면 하는 기대를 해보려 해도 근무시간이 되어야 확인이 가능할테니
이거 참 난감합니다....
다행히 일찍 확인하신다면 내일 월요일 7시50분까지 확인조치가 될수 있도록 그래서 원만하게 회의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예~~
오류사항은
"회의실 방만들기까지는 되다가 방만들기를 하면
회의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고 하여 연결이 안됩니다."
저희 호스팅서버가 주말에 이전을 해서 그러는거 같습니다만. 토욜에 이전이 되서 일요일에 확인점검을 받으려고 하는데 휴일지원이 안되네요.............급합니다........ 새벽이라도 상관없으니 연락주셔서 조치 되길 희망합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09-09-08
고객지원 관리자입니다.
우선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휴일지원을 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려점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문제 사항에 대해서는 월요일에 고객님과 확인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빠른시일안에 원활한 휴일지원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2)499-5989(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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