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가 10분이 되면, 계속 끊깁니다.
등록일 2010-11-16
등록일 2010-11-17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녹화시 CPU 점유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PU 사용량이 많은 경우 끊기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혹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한 시스템 속도 저하 일 경우 끊길 수도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점검 부탁드립니다.
확인해 주시고 이상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녹화를 시작하면 10분이 되면 계속 끊어집니다. 다시 녹화를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전에는 안그러다가, 얼마전부터 계속 그럽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즈XP SP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