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안떠요
등록일 2010-11-04
등록일 2010-11-05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혹시 전에 듀얼모니터 사용하셨나요?
그렇다면 원모니터 설정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듀얼인 경우 마지막에 2번 모니터로 놓았다가 다시 원모니터로 변경시 계속 2번 모니터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원모니터 설정 변경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현재 사용중인 제품버전이 몇버전 이신가요?
UAC가 꺼져 있는 경우 발생할수 있으므로 UAC를 켜신후 진행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해 주시고 이상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