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문제
등록일 2014-04-23
등록일 2014-04-29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어서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타난다면
방화벽 차단이나 [장치 설정 마법사]에서 프록시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장치 설정 마법사]에서 프록시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경우라면 체크를 해제하시고
방화벽 문제라면 개인 방화벽을 중지하시거나 방화벽에 접속포트를 열어야합니다.
방화벽에서 열어야할 포트번호는 포앤비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누르면 장치 설정 마법사가 나오고 전부 완료해서 마침을 누르면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어서 서버에 연결할 수 없다는 경고창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