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스피커(헤드셋)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등록일 2014-09-05

질문내용
내목소리는 상대방이 들리는데 제가 들리지가 않는데 잘 모를겠네요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14-09-05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은 원인
1. 스피커나 헤드셋이 사운드 출력단자가 아닌 다른 단자에 연결.
2. 사운드 음량 0으로 설정.
3. 사운드 음량 음소거.
4. 출력단자 연결 불량 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단순 소리가 안들린다는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알기 힘듭니다.

위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증상이 해결되지 않으시면
불편하시겠지만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


>내목소리는 상대방이 들리는데 제가 들리지가 않는데 잘 모를겠네요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