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플 버전 확인요청
등록일 2018-03-02
등록일 2018-03-02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말씀하신 상황은 어플 및 앱 설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때
발생하는 상황으로 확인 됩니다.
기존 어플 및 앱을 삭제 하신후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시려면
모바일로 사용하고 계신 화상회의 예약 웹페이지에 접속 >>
웹페이지에 있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한 앱 설치 >>
예약 웹페이지에서 입장 하시면 됩니다.
또한 화상회의 모바일 버전은 사용하고 계신
웹페이지의 버전에 따라 다르므로 설치된 어플 및 앱이 최신 버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에 있는
사용자 매뉴얼 또는 모바일 설치 동영상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