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모바일 어플 버전 확인요청

등록일 2018-03-02

질문내용
안녕하세요.



태블릿 PC 로 화상입장시,

기존에 정상입장이 되다가 간혹 어플에서 입장을 하려고하면 아무반응이 없다고

전달받아 수업에 지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혹 학습자 어플 업데이트가 안된것인지 확인하고자 문의드립니다.

현재 Video office 모바일어플 최신버전이 몇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18-03-02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말씀하신 상황은 어플 및 앱 설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때
발생하는 상황으로 확인 됩니다.

기존 어플 및 앱을 삭제 하신후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시려면
모바일로 사용하고 계신 화상회의 예약 웹페이지에 접속 >>
웹페이지에 있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한 앱 설치 >>
예약 웹페이지에서 입장 하시면 됩니다.

또한 화상회의 모바일 버전은 사용하고 계신
웹페이지의 버전에 따라 다르므로 설치된 어플 및 앱이 최신 버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에 있는
사용자 매뉴얼 또는 모바일 설치 동영상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