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창이 계속 멈춰요
등록일 2018-05-23
등록일 2018-05-25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장애증상은 장치 충돌 시 발생하는 오류인 것 같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장치 오류
프로그램 실행 시 시스템의 재생 및 녹음 장치를 사용하게 됩니다.
사용중인 녹음 장치를 "스테리오 믹스"로 변경 할 경우 녹음 장치가 강제 해제 되어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방법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윈도우 설정
윈도우 설정 > 개인 정보 > 윈도우 사용 권한 > 마이크 > 앱에서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 "켬"
3. 사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제어판 > 장치 관리자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 "사용중인 사운드 드라이버"
속성 > 드라이버 > "드라이버 날짜" 확인 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진행.
공식 사이트에서 업데이트 버전을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에도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