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드가 되지 않습니다.
등록일 2020-07-31
등록일 2020-07-31
>전에 듀얼 모드가 사용이 됐었는데 갑자기 듀얼 모드가 되지 않습니다.
>뭐가 문제 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요청하신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해당 회의실에 옵션 설정에서 듀얼 모니터 사용이 미사용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듀얼 모드 기능을 사용 할 수 가 없습니다.
만약 듀얼 모니터 사용이 사용으로 설정 되어 있는데도 같은 증상이 발생 한다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