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8년 4월 6일 (금) 오후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8-04-06
4월 6일 (금)은 포앤비 내부교육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4월 6일 (금)에는 야간 지원을 포함한 오후 12시부터의
고객 지원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Help 사이트를 통해서 고객지원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챗봇" 업그레이드
다음글
2018년 설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