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가 깨져서 보입니다.
등록일 2020-10-30
등록일 2020-10-30
>해외에서 컴퓨터 구입을 하였는데 프로그램 설치 시 글자 깨짐 증상이 있습니다.
>처리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요청하신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국가 언어 설정이 잘못되어 있으면 나타납니다.
설정에서 시간 및 언어 선택 후 지역과 언어를 한국 및 한국어로 변경하시고
기본 입력 방법을 Microsoft 입력기를 선택하신 후 프로그램 재 설치를 해보시기 바립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