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으로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 됩니다.
등록일 2018-09-03
등록일 2018-09-03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프로그램이 간헐적으로 튕기는 증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PC 성능 (권장)
- i5 이상에 CPU (사용율 80% 이하)
- 4G 이상에 메모리 (사용율 80% 이하)
- 20GB 이상의 여유공간 (사용율 80% 이하)
화상회의 프로그램 실행 후 리소스 모니터를 통해 CPU ,
메모리 및 HDD 에 사용량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 (권장)
- 업로드 2MBMbps 및 다운로드 4Mbps 이상
- 유선랜 사용
화상회의 프로그램 실행 후 리소스 모니터를 통해
네트워크가 보내기 및 받기가 0Kbps으로 떨어 지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 백신이나 여러 소프트웨어와의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도 있을 수 있으므로,
백신의 로그 기록이나, 레지스트리 점검 프로그램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