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videooffice 네트에크접속에러

등록일 2018-07-24

질문내용
videooffice 네트에크접속에러 접속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18-07-31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중 멈춤 현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하나씩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방화벽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VideoOffice 프로그램이 Windows 방화벽에 의해 차단된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한다.
Windows 방화벽을 실행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예외 처리한다.

▶ 프로그램 설치 오류
[해당 제품] : PC
VideoOffice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발생한 오류로 설치가 완료되지 않아 발생한다.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한다.

▶ 브라우저 툴바에 의한 실행 차단
[해당 제품] : PC
브라우저 툴바 중 일부는 VideoOffice 프로그램의 실행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다.
브라우저 툴바를 삭제하고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 PC 사양 부족
[해당 제품] : PC
PC 사양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에 부족한 상태일 때 이 증상이 발생한다.
특히 녹화나 동영상 공유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한다.
Windows 의 [작업관리자]를 실행해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을 확인하고 CPU 사용량이 80%
를 넘거나 메모리 사용량이 실제 메모리의 80%를 넘게되면 고 사양 PC 로 교체한다.

▶ 보안 프로그램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보안 프로그램(백신 소프트웨어 등)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악성 소프트웨어로 잘못 탐
지하면 이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예외” 항목에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위의 방법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서버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고 있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므로,
서버관리자를 통해 해당 서버를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포앤비 고객 센터 ( 02-499-5989 ) 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