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와의 연결이 안좋다고 자꾸 튕기는데 해결방법
등록일 2018-06-01
등록일 2018-06-08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서버와 연결이 끊겼을 때 출력되는 메세지 입니다.
여러 참석자 중 본인만 연결이 끊어졌을 경우 아래 1번에 해당 되며,
참석자 전체가 끊여졌을 경우는 아래 2번에 해당 됩니다.
1. 사용자의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서버와 연결이 끊어 졌을 경우.
2. 서버의 네트워크가 불안정하여 연결이 끊어 졌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트워크 장애
[해당 제품] : PC, Mobile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면 VideoOffice 프로그램이 멈추는 경우가 있다.
네트워크가 완전히 단절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종료되지만 완전히 단절되지 않고 네트
워크 환경에 어떤 장애가 발생하면 멈추는 경우가 있다.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한다.
▶ 무선 네트워크 품질 문제
[해당 제품] : PC, Mobile
무선 네트워크의 품질이 안 좋은 경우 프로그램이 멈추는 증상이 발생한다.
가급적 유선 네트워크를 이용한다.
▶ 보안 프로그램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보안 프로그램(백신 소프트웨어 등)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악성 소프트웨어로 잘못 탐
지하면 이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예외” 항목에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한 오작동
[해당 제품] : PC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VideoOffice 프로그램이 오작동하는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할 수 있
다.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해 악성 소프트웨어를 제거한다.
위 방법으로 점검해보시고, 잘 처리가 안되는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
내해드리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