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실행이 안됩니다
등록일 2016-08-20
등록일 2016-08-22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로그인 후 프로그램 실행 과정에서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어 서버에 연결할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점검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포트 또는 방화벽
그 외 다른 문제일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02-499-5989)
>화상회의 흄페이지에서 로그인 후에
>입장하면
>장치 설정 마법사 이후에
>
>Video Office
>프로그램 실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라고 멈췄다가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어 서버에 연결할수 없습니다''''''''
>알림창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
>모든 컴퓨터에서 같은 상황이고
>서버와의 속도는 문제없습니다(장치설정마법사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