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인데 액티브 설치가 안되요
등록일 2014-06-20
등록일 2014-06-24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윈도우8 에서는 액티브X 가 지원되지 않으며,윈도우8 을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 확인 (UAC )이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변경하실 경우 웹에서 로그인 후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은 기본수준으로 설정 하셔야 하며,
진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럴 순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윈도우8 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뉴중 "호환성 보기 설정" 을 선택한 후
화상수업 또는 화상회의 로그인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위 두가지 항목을 점검 하시고 난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신후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점검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왜그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