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안되요
등록일 2014-05-07
등록일 2014-05-08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윈도우8 에서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두 가지의 항목을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1.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 확인 (UAC )
첨부해 드린 이미지 처럼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변경하실 경우 웹에서 로그인 후 프로그
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은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럴 순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2.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뉴중 "호환성 보기 설정" 을 선택한 후
화상수업 또는 화상강의 로그인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위 두가지 항목을 점검 하시고 난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신후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점검해 보시고 동일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컴퓨터를 windows 8로 바꾼후
>접속을 하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원래 로그인하기를 누르면 액티브x가 뜨면서
>설치해야하는거 다 설치하면 되는데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해도 아무반응이 없고
>오른쪽 아래에 액티브x install설치하기를 누르면
>이미 설치되었다고 뜨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