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설치) 클릭 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등록일 2014-03-05
등록일 2014-03-07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윈도우7에서는 익스플로러 8, 9, 10, 11 이렇게 총 4개의 버전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사용하시는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라 문의하신 증상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우선 아래 순서대로 해보시고 안되시면
고객지원팀 02-499-5989(내선2)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1) 접속하려는 화상회의 창을 엽니다.
(2)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 → “사이트” 버튼 클릭.
(4)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팝업에서 하단에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
(https:) 필요” 체크 해제.
(5)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입력 부분에 해당 URL 주소 입력 → 추가
버튼을 클릭 → 닫기 → 확인
(6)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추가 → 닫기
(7) 익스플로러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화상프로그램 접속.
감사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에 들어가보니 위의 그림과 똑같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서 확인을 누르고 다시 들어가봤는데도 로그인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습
니다..
>
>윈도우 7이고 익스플로러 보안설정도 여기에 나와있는데로 바꿨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