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등록일 2014-02-23
등록일 2014-02-28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카메라 테스트 때 나오는 영상은 카메라에서 직접 받아오는 영상이고
화상회의에서 나오는 영상은 코덱을 통해 처리된 영상입니다.
우선,
컴퓨터에 설치된 동영상 코덱을 모두 삭제하고 다시 한번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했는데 안되시면 저희가 직접 점검해야하므로
02-499-5989 (내선2)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테스트에서는 화면이 나오는데 화상회의 들어가면 카메라 화면에 노이미지가 뜨고 안나오
네요 왜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