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공유, 문서공유, 녹화, 원격 등 기능 문의
등록일 2009-08-10
질문내용
안녕하세요.
화상회의 솔루션을 찾던 중 귀사의 솔루션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Video Office 제품은 다양한 기능들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제품 소개 자료를 면밀히 살펴봐도 상세한 부분은 설명이 없어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웹공유
IE가 귀사 어플 내에 뜨는 것인지요? ActiveX가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2. 문서공유
- 동영상을 보니 문서를 변환하여 업로드 하는 것 같던데 가령 PPT 자료 업로드 시 업로드자, 참석자 모두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없어도 가능한지요?
- 문서 변환은 서버에서 이루어지나요? 클라이언트에서 이루어 지나요? 클라이언트에서 이루어 진다면 최소 PC 사양은 어느정도가 되어야 하나요?
- 어떤 문서 포맷과 이미지 포맷을 지원하는지요? 문서의 경우 오피스 프로그램의 버전업 시에는 어떻게 되는지요? (예, MS Office 2003 -> 2007로 업그레이드)
3. 동영상 공유
- 일반적인 동영상 파일을 함께 공유할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떤 코덱이 지원 가능한가요? 혹시 변환해야 한다면 어떤 코덱/해상도로 변환되며 변환에 소요되는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3. 녹화
녹화 파일은 WMV로 저장된다고 동영상 매뉴얼에 나와 있는데 판서한 것 들도 저장이 되는지요?
4. 원격
- 원격제어를 할 때 제어하는 화면을 다른 참석자들이 모두 함께 볼 수 있나요?
- 원격제어 시 동영상이 플레이되는 것을 볼 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제품 사용법 교육시 별도의 교안을 만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5. 제품 사용 문의
자체 서버를 구축하는 방식인가요? 그렇다면 30명 정도 동시 사용 시 필요 사양은 어느정도인가요?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09-08-12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어 감사합니다.
문의 하신 사항에 대해서 메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문의가 가능하십니다.
-------------------------------------------------------------
02)499-5989(내선1) = 영업팀
02)499-5989(내선2)= 고객지원팀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