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프로그램 닫기 후 발생되는 메시지 원인과 해결방법 문의..
등록일 2012-02-06
등록일 2012-02-06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 하신 오류메세지를 확인 하였고, 하기 메세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시스템 업데이트 중
서로 충돌괴는 파일이 있을때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되었습니다.
해결방안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운영사는 지원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후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링크 : http://support.microsoft.com/kb/935448/ko-us
>안녕하십니까?
>여러번 전화,메신저 등으로 문의 드렸는데..결국은 여기까지 왔네요~
>귀사의 프로그램을 잘 사용하고는 있는데요..
>아직은 문제점들이 여기저기서 많이 있는듯 합니다..
>주변에서 많은 관심들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
>초기 문제들은 많이 개선되었지만 아직 해결되지 않는 문제 먼저 문의 드립니다..
>우선, 시스템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듯 하지만 4nb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첨부된 에러 메시지가 항
>상 발생하는데..원인과 해결방법을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