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알림메일발송시 제목란 글자깨짐현상문의건.
등록일 2021-04-01
등록일 2021-04-02
>화상회의 알림메일발송시 제목란 글자깨짐현상과 관련하여 메일공급업체(더존) 문의결과
>첨부해드린 내용과 같은 형식으로 표기가 되어야 된다고하던데
>알림메일을 소스보기로 확인결과 한글로 표기가 되어서 그렇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부분 수정가능한지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글자가 깨져서 알림메일이 발송이 되다보니 임직원들이 스팸으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메일발송시 글자깨짐 증상을 문의 하셨는데 우선 첨부해주신 내용이 없어 확인이 안됩니다.
그리고 저희쪽에서 테스트시 아웃룩, 일반 네이버 메일 지메일 등에서 테스트시 글자가 깨짐 현상
없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었습니다.
첨부 내용을 다시 올려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