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접근입니다.
등록일 2021-05-17
등록일 2021-05-20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우선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을 기본값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안되어 있다면 기본값으
로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접속을 하셨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해당 사이트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 프로그램 제거에서 4NB Web Launcher, VideoOffice를 제거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리가 힘드실 경우 저희 임대 고객이거나 유지 보수 계약이 되어 있다면 원격으로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