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에 대한 질문
등록일 2010-11-30
등록일 2010-12-01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녹화된 동영상 VRD 파일이 손상되어 못 읽어 올 수도 있습니다.
다시, VRD로 짧게 녹화를 하신 후에 도 해당 파일이
열리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정확한 점검이 필요 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2-499-5989(내선번호 2)
확인해 주시고 이상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습니다!
>아래 답변에 대해 다시 질문합니다.
>확장자가 VRD이며 프로그램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도
>"파일이 올바르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계속 뜨고
>파일을 열어 볼 수가 없습니다.
>
>파일은 용량이 초과하여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
>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관리자 입니다.
>
>녹화된 파일의 확장자가 WMV 인경우에는 해당 코덱이 설치 되지 않아
>영상을 재생 할 수 없는 경우 입니다.
>
>VRD 파일인 경우에는 묻고 답하기 글을 쓰실때 해당 파일을
>첨부 하여 올려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
>혹은 멍플레이어 설치가 잘못되어 발생 될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보시길 바랍니다.
>(C:\Program Files\4NB 폴더를 삭제 하시면 됩니다)
>
>확인해 주시고 이상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녹화 파일을 열면
>>멍 플레이어에서 열리지 않고
>>'파일이 올바르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만 뜹니다.
>>어떻게 재생해서 봐야 하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