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설치) 클릭 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등록일 2012-04-13
등록일 2012-04-13
안녕하세요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점검 후 비디오 오피스를 다시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1. Windows 방화벽에 의하여 차단
2.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 의하여 차단
3. 컴퓨터에 Windows Media Player 미설치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다시한번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후 프로그램설치도 했는데 그다음 반응이 없어요 시작-모든프로그램-4NB 도 클릭햇는데
반으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