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마이크(헤드셋)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등록일 2013-05-31

질문내용
설치를 다 했는데 웹캠도 되고, 해드폰도 되는데 마이크만 안됩니다. 이유를 모르겠네요. 빠진 부분은 없구요 장치설정 가서 체크하면 바가 움직입니다. 이상하네요...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13-05-31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최근 웹캠에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에 웹캠 마이크, 헤드셋 마이크 이렇게 2개의 마이크가 컴퓨터에 존재하게 됩니다.
먼저 사운드 항목에서 마이크가 정확히 어떤 항목으로 선택되어져 있고
어떤 항목이 기본 장치인지, 기본 통신 장치인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이후 다시 화상회의에서 마이크로 음성이 입력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 같은 증상이시면 02-499-5989 (08:30 ~22:00) 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를 다 했는데 웹캠도 되고, 해드폰도 되는데 마이크만 안됩니다. 이유를 모르겠네요. 빠진
부분은 없구요 장치설정 가서 체크하면 바가 움직입니다. 이상하네요...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오류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