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헤드셋)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등록일 2013-07-10
등록일 2013-07-18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전달이 안된다면 마이크 쪽 설정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음 항목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이 컴퓨터 본체 분홍색단자에 연결되어 있는지
2. 헤드셋이 컴퓨터 본체 앞에 연결되어 있으면 본체 뒤로 연결
3. 헤드셋이 컴퓨터 본체 뒤에 연결되어 있으면 본체 앞으로 연결
4. 마이크 음소거가 되어 있는지 확인
5. 마이크 음량이 0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6. 사운드 입력이 마이크가 아닌 외부입력이나 디지털 입력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7. 사운드 채널 설정이 5.1채널로 되어 있다면 2채널로 변경
8. 헤드셋 선의 마이크 On/Off 스위치 확인
이를 점검하셔도 여전히 마이크로 상대방에게 목소리 전달이 안된다면 다른 문제이니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
>마이크소리가상대방은들리지않습니다-컴은올인원타입이구여~헤드셋은 로지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