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에서 사운드 장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등록일 2014-03-19
등록일 2014-03-19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증상은 저희가 직접 확인해봐야 알 수 있는 증상으로 보여집니다.
02-499-5989 (내선2)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청 원어민 화상영어 센터 입니다.
>자꾸 전화로 이것저것 문의해서 죄송합니다..
>다른게 아니고 저희 회원 중 한 분이 유에스비 헤드셋을 새로 구입해서 사용하시는데
>강의실 입장전 사운드 테스트에서도 소리가 잘 들리고 다른 음악소리도 다 잘 들리는데
>강의실만 들어가면 강의 소리가 들리지 않으십니다.
>마이크는 정상 작동 하고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이어폰을 사용해보니 이어폰으론 또 잘 들립니다.
>프로그램 재설치도 해보았고 유에스비 다른단자에 연결해서도 사용해 봤는데 안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