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X 설치가 안됩니다
등록일 2014-05-20
등록일 2014-05-20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 어떤 운영체제를 사용 하시는지 알수는 없지만
윈도우 7 또는 윈도우8 을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 확인 (UAC )이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변경하실 경우 웹에서 로그인 후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은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럴 순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윈도우7, 윈도우8 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뉴중 "호환성 보기 설정" 을 선택한 후
화상수업 또는 화상회의 로그인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위 두가지 항목을 점검 하시고 난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신후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점검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감사 합니다.
>active x 저장하고 실행을 시켰습니다.
>install이 완료되었다고 하는 문장이 뜨지만 실행이 되질 않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지난번에도 답변이 늦어 e seminar를 못 들었습니다.
>오늘은 꼭옥 듣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