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입장이 안됩니다.
등록일 2014-05-28
등록일 2014-05-28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우선 두 가지의 항목을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1.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 확인 (UAC )
첨부해 드린 이미지 처럼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변경하실 경우 웹에서 로그인 후 프로
그
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럴 설정은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럴 순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2.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뉴중 "호환성 보기 설정" 을 선택한 후
화상수업 또는 화상강의 로그인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위 두가지 항목을 점검 하시고 난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신후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점검해 보시고 동일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감사합니다.
>Videoconference 창에 들어와 이름과 직위를 넣고 로그인 버튼을 눌렀는데,
>
>VideoOffice 창이 작게 뜨며
> '프로그램 실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라고 나온 상태에서 더이상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