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등록일 2015-03-03
등록일 2015-03-09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는
메세지후 프로그램 실행이 안된다면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첫번째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신다면 유선인터넷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유선인터넷 이라도 인터넷 속도 문제 등으로 문제 발생할수 있습니다.
속도측정사이트 벤치비 http://www.benchbee.co.kr/
를 통하여 인터넷 속도 체크를 해주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 업로드 속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에서 VOFFICE.exe 실행을 중지후
다시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실행전 작업관리자창 -> 성능 탭의
CPU, 메모리 사용량을 확인해주시고
VideoOffice 프로그램 실행전에 작업관리자창 -> 프로세스에서
메모리사용량이 높은 프로그램들의 실행을 중지합니다.
세번째
https://technet.microsoft.com/en-us/sysinternals/bb896647.aspx
에서 Debugview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실행후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VideoOffice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이상시 위 디버그로그 프로그램에
이상원인이 로그로 남게됩니다.
비디오(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나 오디오(사운드 드라이버)
문제 가능성도 있으니 로그 확인후 문제시 되는
드라이버(비디오, 오디오) 의 최신업데이트 후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이후에도 프로그램 실행시 문제발생한다면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4nbWeblauncher, Voffice(Vschool) 삭제 하시고,
C->programdata 에서 4nb 폴더를 삭제한 후 웹에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업때문에 직장에서 프로그램을 깔았는데
>장비 체크 후 '프로그램 실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는
>작은 창이 떠서 멈춰있습니다.
>윈도우7(32bit) 익스플로러9 입니다.
>자주묻는질문에 나와있는 해결방법을 해봐도 해결이되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