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않됩니다.
등록일 2015-06-04
등록일 2015-06-04
안녕하세요. 포앤비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화상회의 프로그램이 실행시 사라진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하드디스크 C 드라이브의 용량을 체크합니다.
용량이 부족한경우 불필요 프로그램 삭제나
다른 드라이브로 자료를 복사하여 용량을 늘려주십시오.
2.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신다면 유선인터넷에서 사용해주시고
가능하시면 공유기 , 모뎀을 전원리셋후 재접속 해주십시오.
3. 툴바 나 보안프로그램 이용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구글툴바,알툴바 등의
툴바가 있다면 제거합니다. 회사에서 사용하신다면
회사 방화벽에서 외부 IP, 포트 등 차단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4.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4nbWeblauncher, Voffice(Vschool) 삭제 하시고,
C드라이브-> alluser-> application data 안의 '4nb' 폴더를 삭제한 후 웹에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499-5989 (내선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