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교육중 계속 팅깁니다.
등록일 2016-10-06
등록일 2016-10-06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서버에 연결 할 수 없습니다"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프로그램이 종료 되는 경우.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또는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발생됩니다.
아래 방법으로 점검 또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적 네트워크 장애
[해당 제품] : PC, Mobile
일시적으로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하면 VideoOffice 프로그램이 인터넷 접속에 장애가 발
생할 수 있다.
1~2분 지나서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재실행시킨다.
▶ 보안 프로그램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보안 프로그램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의 인터넷 접속을 차단할 때 발생할 수 있다.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예외” 항목에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 무선 네트워크 장치 오류
[해당 제품] : PC
무선 모뎀 혹은 공유기 장치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 장치를 재부팅한다.
감사합니다.
>화상회의 사용중에 "서버에 연결 할 수 없습니다"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팅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