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강의시 하울링 및 잡음이 발생합니다.
등록일 2018-01-04
등록일 2018-01-04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헤드셋의 마이크 기능과
웹캠에 내장된 마이크의 기능이 동시에 작동함으로서
생기는 오류 증상 입니다.
따라서 두가지 중 하나의 마이크를 사용 소거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해결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웹캠에 내장되어 있는 마이크 기능 음소거 방법입니다.
제어판 > 소리 > 녹음 > 카메라 장치명에서 우 클릭 > 속성 > 수준 (탭) >
마이크 볼륨을 0 또는 음소거 설정 후 확인 (웹캠 마이크의 속성 선택)
설정 반영후 동일한 증상 발생 및 기타 장애 발생시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02-499-5989 (내선 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