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입장 클릭시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등록일 2018-01-29
등록일 2018-01-29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사용하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이 지난 구버전인 관계로
현재 익스플로러 환경과 호환이 되지 않아 생기는 오류 증상 입니다.
따라서 두가지 설정을 진행하여 주시면 정상적으로 동작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1. 호환성 보기 설정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이 웹사이트 추가
2. 익스플로러 실행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익스플로러 아이콘을 실행시 두번클릭이 아닌
오른쪽 버튼을 이용한 관리자 권한 실행으로 익스프로러 실행
위의 설정으로 진행해 보신후 동일한 증상 발생 및 기타 장애 발생시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02-499-5989 (내선 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