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실행 관련 문의입니다.
등록일 2018-05-09
등록일 2018-05-09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캡쳐하여 주신 오류는 메모리 충돌로 인한 메시지로 확인 됩니다.
메모리 충돌의 경우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문제일 경우 등 여러가지 원인을 가지고 있을수 있기에
한가지로 정의하여 답변 드리기 어렵습니다.
재부팅 또는 화상강의 프로그램 재설치를 진행 해보신 후
동일한 증상 발생 및 기타 장애 발생시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원격으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02-499-5989 (내선 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