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네트워크 서버에 연결할수없습니다.

등록일 2018-07-22

질문내용
안녕하십니까. 군부대에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부대에서 사용하고있는 비디오오피스에 접속을하려하면 웹페리

지까지는정상적으로 접속이되나 ui설치중이라는 문구후에 위제목과

같은에 오류가나면서 연결이 되지않습니다.

Pc한대만의 경우가 아니라 모든 pc에서 같은 증상있습니다.

저희가 해본방법은

1. Windows 방화벽해지(서버pc 와 해당pc들)

2.방화벽장비 방화벽에 해당포트 허용

입니다. 주말이라그런지 연락이안되어 답답한심정에 질의응답남깁니

다. 가능하시다면 0104015**** 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18-07-31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중 멈춤 현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하나씩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방화벽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VideoOffice 프로그램이 Windows 방화벽에 의해 차단된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한다.
Windows 방화벽을 실행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예외 처리한다.

▶ 프로그램 설치 오류
[해당 제품] : PC
VideoOffice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발생한 오류로 설치가 완료되지 않아 발생한다.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한다.

▶ 브라우저 툴바에 의한 실행 차단
[해당 제품] : PC
브라우저 툴바 중 일부는 VideoOffice 프로그램의 실행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다.
브라우저 툴바를 삭제하고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 PC 사양 부족
[해당 제품] : PC
PC 사양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에 부족한 상태일 때 이 증상이 발생한다.
특히 녹화나 동영상 공유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이 증상이 발생한다.
Windows 의 [작업관리자]를 실행해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을 확인하고 CPU 사용량이 80%
를 넘거나 메모리 사용량이 실제 메모리의 80%를 넘게되면 고 사양 PC 로 교체한다.

▶ 보안 프로그램에 의한 차단
[해당 제품] : PC
보안 프로그램(백신 소프트웨어 등)이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악성 소프트웨어로 잘못 탐
지하면 이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예외” 항목에 VideoOffice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위의 방법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서버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고 있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므로,
서버관리자를 통해 해당 서버를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육군 중앙 신고센터
080-555-2101 ~ 2102 해당 연락처로 연락 하셔서 자세한 지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