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 103 에러가 뜨며 설치가 안됩니다.
등록일 2019-01-28
등록일 2019-01-28
>컴퓨터를 새롭게 포멧하고 기존에 잘쓰던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실행하였더니..
>I/O 103 오류메시지가 뜨며 프로그램 실행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계정 권한이 없어 발생하는 설치가 안되는 오류입니다.
해당 오류는 화상회의 프로그램 버전이 낮거나(ActiveX 사용 버전), UAC가 꺼져 있어 쓰기 권한이
없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기존 프로그램 삭제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 후 프로그램 재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