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공유 시 ''''No Taking Picture'''' 메시지
등록일 2019-08-26
등록일 2019-08-27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문의 주신 윈도우 10 업데이트 후 화면 공유시 "No Taking Picture" 라는 메시지가
발생하며 공유가 안되시는 문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위 문제는 영문 안내에 적혀 있는 대로 화면의 캡쳐 또는 출력 기능이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으로 인하여 제한되고 있을때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현재 사용중이신 보안 및 백신의 프로그램 상 제외 목록에
저희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추가하거나 프로그램을 종료 후 사용하시면 되며,
기타 문의 사항은 별도 유선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